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솥도시락 전메뉴 정보~! 6월 할인 메뉴<할인,이벤트,브랜드스토리>

by Yeomworld 2021. 6. 7.
728x90
반응형

 

한솥도시락 메뉴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자!!

 

목차

1. 한솥의 첫 대 '면' ! 토마토 미트소스 파스타 6월 1일 출시!!

2. 바삭함 속에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고로케, 한 고메이 크림 고로케 출시!

3. 한솥도시락 메뉴

4. 한솥도시락의 브랜드 스토리를 살펴보자

 

<고기를 듬뿍 넣어 풍미가 좋은 토마토 미트소스!>

토네이도 소세지 파스타 : 5,500원!

 

트리플 치즈 파스타 : 5,500원!

토마토 미트 파스타 : 4,500원!

 

 

2. 바삭함 속에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고로케

토핑 크림 고로케 (1개) : 1,800원!

 

스낵 - 크림고로케 (2개) : 3,500원!

 

3. 한솥도시락 메뉴

 

토네이도 소세지 파스타 : 5,500원

트리플 치즈 파스타 : 5,500원

토마토 미트 파스타 : 4,500원

반찬 토네이도 소세지 : 2,600원

고메이 크림 고로케 : 3,500원

치킨스테이크 스페셜 : 10,000원

치킨스테이크 덮밥 : 5,700원

돈치스팸 김치찌개 정식 : 8,000원

돈치스팸 도시락 : 4,600원

빅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 : 6,900원

치킨 마요 김치찌개 정식 : 6,300원

블루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 1,500원

아이스 애플 망고 : 1,500원

 

매화(치킨,연어구이) : 10,000원

매화(순살 고등어 간장구이) : 10,000원

진달래 : 7,000원

개나리(순살 고등어 간장구이) : 8,000원

돈까스도련님고기고기 : 5,600원

탕수육도련님고기고기 : 5,600원

새치 고기고기 : 6,000원

돈치 고기고기 : 5,300원

고기고기 : 4,000원

숯불직화구이 : 6,500원

소불고기 : 5,000원

메가치킨제육 : 6,900원

칠리 찹쌀탕수육도련님 : 4,000원

동백 : 5,000원

치킨제육 : 4,400원

돈까스 도련님 : 4,000원

제육볶음 : 3,900원

고추장숯불삼겹정식 : 9,000원

숯불삼겹정식 : 8,500원

제육 김치찌개 정식 : 8,000원

 

메가스팸마요 : 5,500원

스팸마요 : 3,500원

메가치킨마요 : 5,200원

왕치킨마요 : 4,200원

빅치킨마요 : 3,500원

치킨마요 : 2,900원

참치마요 : 2,900원

돈치마요 : 3,500원

치즈카레도시락 : 4,100원

돈까스 카레 : 4,100원

3종치즈 김치볶음밥 : 4,700원

스팸 김치볶음밥 : 4,500원

김치볶음밥 : 3,700원

스팸철판볶음밥 : 4,500원

소불고기 철판볶음밥 : 4,500원

소고기 육개장 : 4,500원

묵은지 김치찌개 : 4,300원

고추장숯불삼겹덮밥 : 6,500원

숯불직화구이 덮밥 : 5,700원

왕카페돈까스덮밥 : 5,600원

새우돈까스 덮밥 : 3,900원

돈까스 덮밥 : 3,600원

소불고기 감초고추장 비빔밥 : 4,800원

시골제육 두부강된장 비빔밥 : 4,800원

참치야채 감초 고추장 : 3,200원

 

튼튼도시락 5,000원

 

4. 한솥도시락의 브랜드 스토리를 살펴보자

 

착한 솥밥 이야기

 

종로에 8평짜리 1호점을 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배달 없이 시작하겠다는 소리에 모두가 손사래를 치며 말렸죠.

테이크아웃만으로는 성공하기 힘들다고 했었죠. 하지만, 진심이 담긴!! 도시락 앞에 사람들은 줄을 서며 기다렸습니다.

더 착한 가격으로, 더 값진 가치를 담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돌려드리고 싶다는 그 진심 말입니다.

 

그 진심은 1993년 1호점을 시작으로 1997년 100호점, 2012년 600호점을 넘어 2020년 730호점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1억 5천만 그릇의 치킨마요로, 7000만 그릇의 동백도시락으로, 200여종의 새로운 메뉴로 6억 3천만개의 도시락으로 고객에게 찾아가 따끈한 한끼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위기가 없었던 것만은 아닙니다. IMF때 물가가 급등하면서 도시락 가격을 인상해야만 하는 상황에 직면했죠.

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신념과 맞지 않았고 초심을 잃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진심에 모든 가맹점주께서 뜻을 모아 주셨고, 지금 당장은 손해를 보더라도 힘든 고객들을 위해 가격을 유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착한 가격으로 더많은 사람들에게 돌려드리고 싶다는 초심을 선택한 것이죠. 

IMF가 끝날 무렵,한솥은 고객에게 그리고 가맹점주들에게 더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어 있었으니까요

 

여기까지 93년부터 국민들의 한끼에 미소짓게하는 한솥도시락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